[이벤트] KT, '5시 핫딜X최강핫템' 에어팟 프로 0원 특가
[이벤트] KT, '5시 핫딜X최강핫템' 에어팟 프로 0원 특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시 핫딜 X 최강핫템' 이벤트 이미지. (사진=KT)
'5시 핫딜 X 최강핫템' 이벤트 이미지.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는 19일 KT숍 '5시 핫딜X최강핫템'에서 '에어팟 프로'를 0원 특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어팟 프로'는 지난 13일 출시된 애플의 최신 무선 이어폰으로, 5시 핫딜에서 최초로 특가 핫딜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KT 5시 핫딜' 검색을 통해 KT숍에 들어오면 누구나 '에어팟 프로'에 응모할 수 있으며, 총 10명을 추첨해 0원에 제공한다.

KT숍에서 아이폰11을 구매해도 '에어팟 프로'를 받을 수 있다. 30일까지 KT숍 직영온라인 또는 직영 우수매장에서 아이폰11을 구매한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애플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It’s Apple FLEX time!'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30일까지 아이폰11 및 아이폰X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애플 정품 케이스, 무선 충전 거치대, 블루투스 키보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애플워치 구매 시에는 워치 밴드 또는 에어프라이어 등을, 아이패드 구매 시에는 케이스 등을 각각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고충림 KT 전략채널본부장 상무는 "KT 5시 핫딜에서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최강핫템’으로 에어팟 프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핫딜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