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세먼지 효과 관리 가전 대거 전시···독자기술 제품 선봬
삼성전자, 미세먼지 효과 관리 가전 대거 전시···독자기술 제품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페어 2019' 참가···미세먼지예방 솔루션 제시
삼성전자 서초사옥. (사진=서울파이낸스 DB)
삼성전자 서초사옥. (사진=서울파이낸스 DB)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삼성전자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에어페어 2019'에 참가한다.

올해 2회째인 이 행사는 한국공기청정기협회가 주관하고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 등이 후원한다. 120여 개 업체가 참가해 최근 심각해진 미세먼지의 예방과 개선 솔루션을 선보였다.

성전자는 이 행사에서 삼성만의 차별화된 기술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유지해주는 다양한 미세먼지 해결 가전을 전시했다. 특히 공기청정기 '무풍큐브'와 '무풍에어컨'을 중심으로 혁신적인 청정기술을 부각했다.

이외에도 시스템에어컨에서는 국내 최대 면적인 157.4㎡까지 실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공기청정 패널과 자동 승강 기능을 적용한 필터 관리 기술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의류관리와 청소 등 소비자가 일상 생활을 하는 가운데 접할 수 있는 미세먼지까지 청정하게 관리해주는 라이프스타일 가전도 소개했다.

관람객은 대용량 건조기 '그랑데', 인덕션 전기레인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재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전자는 소비자가 일상생활에서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며 "미세먼지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건강을 배려한 다양한 혁신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