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김해공항로밍센터 오픈
LG텔레콤, 김해공항로밍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philip1681@seoulfn.com LG텔레콤이 신국제여객터미널 입국장안에 김해공항 로밍센터를 오픈하고 김해공항을 이용해 해외로 나가는 부산, 경남권 고객들에게 11월1일부터 로밍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지금까지 부산, 경남권 고객들이 로밍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택배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폰앤펀 매장 등 LG텔레콤 직영점을 사전 방문해야 했었다.
▲ 김해공항 로밍센터  ©  서울파이낸스

그동안 LG텔레콤은 로밍 이용객수가 가장 많은 인천국제공항에 로밍 센터를 운영해 왔는데 이번 김해공항로밍센터 오픈으로 인천공항으로 출국한 여행객이 김해공항으로 입국하는 등 입출국 공항이 다른 경우에도 공항 내에서 임대와 반납을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일본인 관광객이 많은 김해공항의 특성을 고려해 김해공항로밍센터에는 영어뿐 아니라 일어에 능통한 직원도 배치된다.
 
LG텔레콤은 김해공항이 신국제선여객터미널 준공으로 연간 국제여행객 463 만명을 수용 할 수 있는 공항으로 변모함에 따라 향후 김해공항에서 로밍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또한 증가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밖에 LG텔레콤은 본인 폰번호 그대로 로밍이 가능한 자동로밍 서비스를 현재 중국, 동남아 등 7개국에서 11월에는 미국, 뉴질랜드 등 5개국을 추가, 연말까지 15개국으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