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청년 인재육성 'BAT 두드림' 공모전 개시
BAT코리아, 청년 인재육성 'BAT 두드림' 공모전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 두드림 공모전포스터 (사진=BAT코리아)
BAT 두드림 공모전포스터 (사진=BAT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시대의 청춘과 미래 세대의 꿈을 지원하는 'BAT 두드림(Do-Dream)' 공모전을 새롭게 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BAT 두드림은 지난 2017년을 시작으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청년 인재육성 공모전이다.

올해부터 응모 대상의 꿈을 자극해 세상을 두드리는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공모전명을 변경해 '잠들지 않는 아르바이트생들의 잠들지 않는 꿈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전국 아르바이트생을 대상으로 응모를 접수한다.

총 60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만19세 이상의 아르바이트생이라면 업종을 불문하고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개인 또는 4명 이하 팀으로 참가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9월 20일 자정까지 ‘BAT 두드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와 함께 아르바이트 활동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BAT두드림 공모전의 BAT는 시작(Begin), 행동(Action), 변화(Transformation)를 의미하며, 총 3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1차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시작(Begin) 미션이 주어지며, 2차 합격자들은 제출한 과제를 바탕으로 행동(Action)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후 최종심사를 거쳐 총 5명(팀)이 가려진다. 

최종 선발된 5명(팀)에는 각 600만원의 꿈 활동비가 지원된다. 최종 선발된 5개 팀의 활동이 종료되면 결과에 대한 현장 발표를 통해 최대 1000만원의 수상 후원금이 추가로 주어진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올해로 3년을 맞은 BAT코리아 공모전이 스스로에게 자부심을 갖고 행동에 옮기며 포기할 줄 모르는 정신을 품은 청년들과 함께 하길 기대한다"며 "BAT코리아는 우리 사회의 미래 주인공들의 꿈과 재능을 발굴하는 인재 육성 캠페인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AT코리아는 2017년부터 미래인재 양성을 사회공헌활동의 주제로 삼아 청년 인재육성과 미혼모 역량개발 지원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