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아폼, 새로운 휴대용 3D 스캐너 출시
크레아폼, 새로운 휴대용 3D 스캐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노진우 기자] 크레아폼(Creaform)은 휴대용 3D 스캐너  HandySCAN 3D의 새로운 버전인 HandySCAN BLACK과 Go!SCAN SPAR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레아폼의 HandySCAN 3D은 특허 받은 기술로, 15년간 기술 혁신을 적용해 왔으며,  현장 제조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해 쉽고 빠르게 정확한 치수 측정을 할 수 있다.

HandySCAN BLACK Portable
HandySCAN BLACK Portable(사진=크레아폼)

HandySCAN BLACK은 새롭게 개선된 옵틱과 블루 레이저, 인체 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휴대가 용이 하고 신속한 측정 프로세스를 자랑하는 산업용 휴대용 3D 스캐너이다.

크레아폼(Creaform)의 주력 제품인 이 산업용 휴대용 3D 스캐너는 크기, 재질, 복잡한 형상과 관계없이 다양한 종류의 부품에 대해 어느 곳에서든지 빠른 시간 내에 측정할 수 있다.

Go!SCAN SPARK는 더 빠른 3D 스캐닝 및 컬러 획득을 위해 4 대의 인라인 카메라를 장착했고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여 손쉽게 스캐닝 할 수 있다. Go!SCAN SPARK는 제품 개발 분야에서 측정물의 다양한 형상을 정확하게 스캐닝하며 컬러 획득도 가능하다.

크레아폼은 휴대용/이동식/자동 3D 측정 테크놀로지를 개발, 제조, 판매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지난 10 년 동안 크레아폼은 신뢰할 수 있는 고정밀 측정기기 제조사로 인정 받아 왔으며, 고객은 자사의 기술을 사용하여 빠르게 분석 및 의사 결정을 해 왔다

Simon Côté 제품 관리자는 "HandySCAN BLACK은 이전 세대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기계에서, 현장에서, 공정 중에서, 품질 검사를 수행하도록 재설계되었으며, 제품 개발의 라이프 사이클의 거의 모든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며 " Go!SCAN SPARK  또한 고품질 3D 모델을 생성하여 설계 프로세스를 단축시키며, 에러를 최소화 하고 리버스 엔지니어링(역설계)을 가속화하는등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기업들이 제품 설계에 필요한 핵심 도구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