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아폼, 새로운 휴대용 3D 스캐너 출시
크레아폼, 새로운 휴대용 3D 스캐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노진우 기자] 크레아폼(Creaform)은 휴대용 3D 스캐너  HandySCAN 3D의 새로운 버전인 HandySCAN BLACK과 Go!SCAN SPAR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레아폼의 HandySCAN 3D은 특허 받은 기술로, 15년간 기술 혁신을 적용해 왔으며,  현장 제조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해 쉽고 빠르게 정확한 치수 측정을 할 수 있다.

HandySCAN BLACK Portable
HandySCAN BLACK Portable(사진=크레아폼)

HandySCAN BLACK은 새롭게 개선된 옵틱과 블루 레이저, 인체 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휴대가 용이 하고 신속한 측정 프로세스를 자랑하는 산업용 휴대용 3D 스캐너이다.

크레아폼(Creaform)의 주력 제품인 이 산업용 휴대용 3D 스캐너는 크기, 재질, 복잡한 형상과 관계없이 다양한 종류의 부품에 대해 어느 곳에서든지 빠른 시간 내에 측정할 수 있다.

Go!SCAN SPARK는 더 빠른 3D 스캐닝 및 컬러 획득을 위해 4 대의 인라인 카메라를 장착했고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여 손쉽게 스캐닝 할 수 있다. Go!SCAN SPARK는 제품 개발 분야에서 측정물의 다양한 형상을 정확하게 스캐닝하며 컬러 획득도 가능하다.

크레아폼은 휴대용/이동식/자동 3D 측정 테크놀로지를 개발, 제조, 판매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지난 10 년 동안 크레아폼은 신뢰할 수 있는 고정밀 측정기기 제조사로 인정 받아 왔으며, 고객은 자사의 기술을 사용하여 빠르게 분석 및 의사 결정을 해 왔다

Simon Côté 제품 관리자는 "HandySCAN BLACK은 이전 세대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기계에서, 현장에서, 공정 중에서, 품질 검사를 수행하도록 재설계되었으며, 제품 개발의 라이프 사이클의 거의 모든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며 " Go!SCAN SPARK  또한 고품질 3D 모델을 생성하여 설계 프로세스를 단축시키며, 에러를 최소화 하고 리버스 엔지니어링(역설계)을 가속화하는등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기업들이 제품 설계에 필요한 핵심 도구이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