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에이스테크·LG화학·서진시스템
SK증권:에이스테크·LG화학·서진시스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SK증권은 에이스테크, LG화학, 서진시스템을 6월 셋째주(6월17일~21일) 주간추천종목으로 선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에이스테크에 대해 "국내 5G 통신 커버리지 구축으로 인한 기지국 안테나 등의 매출이 본격 발생할 것"이라며 "베트남으로 제조 공장 이관 완료되면서 수익성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어 "올해 해외 매출 확대 예상, 주요 국가들 순차적으로 5G 통신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LG화학에 대해선 "여전한 배터리 프리미엄으로 업종 내 상대적 매력도는 올 해 역시 부각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2020년 중대형 배터리 사업에서만 10조원이 넘는 매출액이 기대될 정도로 급격한 외형성장에서 알 수 있듯이, 4차산업혁명과 핵심 아이템인 모빌리티의 성장세의 프리미엄을 지속 부여받을 것으로 판단한다"고 설명했다.

서진시스템에 대해선 "글로벌 5G 통신서비스 상용화 속도전으로 서진시스템이 가장 큰 수혜가 전망된다"며 "서진시스템은 커버리지 확대에 필요한 기지국과 5G 디바이스 모두 생산하는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자동차 부품·전기차(전기모터사이클) 배터리 함체 등 기타 부문 매출 성장도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