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어때 '특급호텔 미리예약 특가'
[이벤트] 여기어때 '특급호텔 미리예약 특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는 '특급호텔 미리예약특가' 이벤트를 열고, 최대 80%가 넘는 할인율을 적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는 '특급호텔 미리예약특가' 이벤트를 열고, 최대 80%가 넘는 할인율을 적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여기어때는 '특급호텔 미리예약특가' 이벤트를 열고, 최대 80%가 넘는 할인율을 적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하며, 전국 33개 호텔이 참여한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서귀포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호텔 더원,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등이 포함됐다.

우리나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경주의 숙소, 액티비티를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렸다. 경주의 유명 숙소와 다양한 놀거리를 소개해, 천년고도 경주의 색다른 매력을 느낀다. '뉴트로' 여행지로 유명한 '추억의 달동네', 스릴 넘치는 테마공원 '경주월드', 이색 카페가 많은 '황리단길'에서 가까운 숙소와 놀거리를 모았다. 힐튼 경주, 코오롱 호텔, 켄싱턴 리조트 경주보문, 성호리조트를 포함해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라인업을 갖췄다. 아울러 경주월드 블루원 워터파크 등 액티비티 이용권도 내놨다.

펜션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 단위 고객은 '썸머펜션 페스티벌'에 관심을 가질 만하다. 수영장 펜션부터 글램핑까지 테마가 있는 유명 펜션의 10% 할인(최대 2만원) 쿠폰을 성수기 예약시 쓸 수 있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우리나라 호텔·리조트, 펜션, 캠핑 예약에 적용 가능한 11만원권 쿠폰세트를 지급한다. 최대 3만원 할인에, 7~8월 숙박예약에 대해서는 10% 추가 할인(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