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대상 청정원 메뉴특화형 간편소스 '고메레시피'
[신상품] 대상 청정원 메뉴특화형 간편소스 '고메레시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원 고메레시피 5종 (이미지=청정원)
청정원 고메레시피 5종 (이미지=청정원)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대상 청정원이 29일 메뉴특화형 간편소스 브랜드 '고메레시피'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고메레시피는 '복잡한 레시피나 별도의 양념을 만들 필요 없이 주재료만 준비하면 맛있는 일품요리를 완성시켜 준다'는 콘셉트에 따라 지금까지 총 22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고메레시피 5종은 △굴순두부찌개양념 △가리비강된장양념 등 액상타입 2종과 △갈릭크림리조또양념 △로제크림리조또양념 △매콤까르보나라떡볶이양념 등 분말타입 3종이다. 집에서는 깊은 맛을 내기 어려운 양념 위주로 구하기 쉬운 주재료를 활용해 조리 가능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얼큰한 해물베이스에 굴엑기스를 더한 '굴순두부찌개양념'은 순두부와 대파만 추가하면 시원한 굴순두부찌개가 완성된다. 관자를 넣어 감칠맛이 일품인 '가리비강된장양념'은 두부와 감자, 양파만 있으면 수월하게 조리할 수 있다.

'갈릭크림리조또양념'은 밥과 우유, 베이컨만 준비하면 마늘향 가득한 리조또를, '로제크림리조또양념'은 밥과 우유, 버섯만 넣으면 토마토 풍미가 살아 있는 리조또를 만들 수 있다. 

'매콤까르보나라떡볶이양념'은 떡볶이떡, 우유, 베이컨만 추가하면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떡볶이가 완성된다. 분말타입 3종은 1인분씩 2개입으로 소포장돼 혼자서 즐기기에도 부담이 없다.

고메레시피는 패키지에 메뉴별 주재료와 조리시간이 기재돼 있어 별도의 레시피 없이도 쉽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조리시간은 10분 이내로 짧아 더욱 간편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