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전기자전거 5월 '한정 할인 프로모션'
커넥티드, 전기자전거 5월 '한정 할인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커넥티드)
(사진=커넥티드)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전기자전거 브랜드 커넥티드(CONNECTED)는 다음 달 5일까지 최대 61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어른이날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카브36(Kärv36)와 듄시티(Dünn city) 모델이 대상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심플한 프레임 라인이 돋보이는 20인치 미니벨로 전기자전거 카브36를 최대 61만원 할인된 99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20만원을 추가하면 10.4Ah 배터리를 55% 할인된 금액으로 한 개 더 구입 가능하다.

카브36은 행정안전부 인증을 통해 자전거도로 진입이 가능한 전기자전거 버전과 시속 32km/h까지 지원하는 스피드 버전으로 나눠져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500Wh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00km 주행이 가능한 접이식 전기자전거 듄시티도 커뮤터팩과 라이트팩으로 한정 발매된다.

듄시티 커뮤터팩을 구매하면 커뮤팅용 툴레 가방과 가방을 장착할 수 있는 짐받이 등 20만8000원 상당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함꼐 발매되는 듄시티 라이트팩은 승차감을 향상시키는 사토리 서스펜션과 보관 시 프레임 휠을 잠그는 프레임 일체형 자물쇠 AXA락 등 10만4000원 상당의 라이트팩 사은품이 제공한다. 듄시티 라이트팩은 179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듄시티는 페달링의 압력에 따라 자연스럽게 반응하는 토크센서를 장착해 완벽한 주행 일체감을 제공하는 미니벨로 전기자전거이다. 프레임 바디와 중앙 헤드 스템을 접으면 20인치의 작은 바퀴 크기로 부피를 줄일 수 있어 사무실 보관이나 차량 적재가 용이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커넥티드는 독일 프리미엄 전기자전거 브랜드 리즈앤뮐러와 A2B 등에서 제공하는 리퍼비시 제품도 함께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