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라인업 확대···스틱형 신제품 출시
삼양사 '큐원 상쾌환' 라인업 확대···스틱형 신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고 과즙 넣어 맛있게 숙취해소 가능"······해외관광객 많은 면세점·드러그스토어부터 판매
삼양사는 18일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인 '큐원 상쾌환' 스틱형을 새로 선보였다. (사진=삼양사) 
삼양사는 18일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인 '큐원 상쾌환' 스틱형을 새로 선보였다. (사진=삼양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삼양사가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인 '큐원 상쾌환'의 라인업을 늘렸다. 삼양사는 18일 큐원 상쾌환 '스틱형'을 새로 선보이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양사에 따르면,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 과즙을 넣어 맛있게 숙취를 해소할 수 있다. 상쾌환의 주 원료인 효모추출물에 커큐민을 추가해 음주 전후 물 없이 섭취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갈근추출물도 들어있다.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상쾌환 스틱형을 알리기 위해 삼양사는 관광객이 많은 면세점과 드러그스토어를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에선 G마켓과 11번가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낱개뿐 아니라 10개들이 박스도 판다. 삼양사 쪽은 "상쾌환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고, 국내뿐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양사는 18일 큐원 홈페이지에서 상쾌환 스틱형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2일부터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이벤트도 벌일 예정이다. 당첨자들은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상쾌환 스틱형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