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열어 예비마케터 발굴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열어 예비마케터 발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2019 마케팅 공모전 포스터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예비 마케터 발굴을 위한 마케팅 공모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브랜드와 너의 협업(BrandXYou)'이며, 상품·서비스와 커뮤니케이션·판매 부문으로 나뉜다.

상품·서비스 부문에서는 유·무형 상품 아이디어나 기존 상품을 보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커뮤니케이션·판매 부문에서는 브랜드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채널·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를 받는다.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부문별 지속가능 아이디어도 접수해 특별상을 준다.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는 아이디어나 친환경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아이디어 제안서를 내면 된다. 참여 브랜드는 헤라와 한율, 이니스프리, 프레시팝, 라네즈, 에뛰드 등이다.

예선 접수는 다음 달 1일부터 5월9일까지며, 결과는 5월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본선 진출자는 두 차례에 걸쳐 해당 브랜드, 지속가능경영 담당자와 만나 아이디어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다. 

최종 수상팀은 21개로, 대상 1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 장학금과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과 1차 면접 면제 혜택도 있다. 최우수상 1팀에겐 800만원 장학금과 인턴십 기회,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과 1차 면접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