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하얏트와 함께하는 '패스터 프리 나이트'
마스타카드, 하얏트와 함께하는 '패스터 프리 나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마스타카드가 하얏트 호텔과 함께 패스터 프리 나이트(Faster Free Nights)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패스터 프리 나이트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 회원이 전 세계 300개가 넘는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마스타카드로 결제하여 2번 숙박할 때마다 무료 1박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특히 이번에는 하얏트의 최신 브랜드인 하얏트 플레이스(Hyatt Place™)와 하얏트 썸머필드 스위트(Hyatt Summerfield Suites?)가 새롭게 참여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2회 정규 투숙 시마다 제공받는 무료 1박의 기회는 자동적으로 회원의 개인 계좌에 적립이 되며 적립 이후부터 바로 사용 가능하다. 무료 숙박권은 숙박 횟수에 따라 무제한 제공 받을 수 있다. 회원들은 적립된 무료 투숙 기회를 2007년 9월 15일부터 2008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전세계 하얏트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에 가입하고 마스타카드로 지불해야 한다.

관련 문의는 골드 패스포트 홈페이지(goldpassport.com)를 방문하거나 하얏트 해외예약 센터(02-795-8033)에 연락하면 된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