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와 이노티브 MOU 체결
한국HP와 이노티브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치 디스플레이 적용한 PC 시장 강화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HP는 18일 이미지 브라우저 개발 업체인 ㈜이노티브와 IDS(인터렉티브 디스플레이 시스템)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PC 시장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 한국 HP 퍼스널시스템 그룹의 이홍구 부사장과 (주)이노티브의 김호민 대표가 IDS 비즈니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 서울파이낸스

한국 HP는 이번 MOU를 시작으로, ㈜이노티브의 IDS솔루션을 자사의 터치 디스플레이 기반 제품인 12형 태블릿 노트북, HP 파빌리온 tx1000과 올인원 데스크탑 PC인 HP 터치스마트 데스크탑에 적용할 계획이다.
 
IDS솔루션이 적용된 터치 스크린은 자동차 전시장, 영화 홍보, 제품 매장과 같은 전시 및 홍보 영역 뿐 아니라 터치 디스플레이를 이용해 효과적인 강의를 제공하는 E-Learning 시장에도 응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로 시장 공략이 가능하다.
 
㈜이노티브는 한국 HP가 다양한 시장을 공략할 수 있도록 시장 특성에 적합한 IDS 솔루션을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이노티브가 개발한 IDS 솔루션은 AVS 플랫폼과 PDP 디스플레이, 이노센스 터치 시스템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패키지로 전시와 프리젠테이션 용도로 개발됐다. 또한, 이 솔루션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뿐 아니라 컨텐츠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디자인 템플렛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터치 스크린의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이홍구 부사장은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시장이 증가함에 따라 한국 HP는 다양한 시장에 따라 커스토마이징이 가능한 ㈜이노티브의 IDS 솔루션을 자사의 터치스크린 기반 제품에 적용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