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4기 모집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4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2일까지 게임개발 관심과 역량 보유한 만 14~18세 청소년 대상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4기 참가 청소년을 내달 12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4기 참가 청소년을 내달 12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넷마블문화재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4기 참가 청소년을 내달 12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차세대 게임 산업 리더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넷마블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참가학생들에게 전용 게임개발 스튜디오에서 실제 게임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 멘토링 등을 약 8개월에 거쳐 진행한다.

또 참가학생을 대상으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게임경진대회와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우수 작품에는 시상과 상금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에 한 단계 다가가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12일까지 접수 받는 게임아카데미 4기는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디자인 등 게임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보유한 만 14세~18세 청소년이면 본인이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해 1월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