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 전달
SGI서울보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화) 서울시 중구 소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김상택 서울보증보험 사장(오른쪽)과 윤영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SGI서울보증)
12일 서울시 중구 소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김상택 서울보증보험 사장(오른쪽)과 윤영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SGI서울보증)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SGI서울보증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 2억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오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서울보증보험 김상택 사장,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윤영석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서울보증보험은 지난해부터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1억원이 늘어난 2억 5000만원을 출연했다. 기부금은 전국 각 지역 소재 아동 보육시설, 아동센터 등 어려운 환경의 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데 집중 사용될 예정이다. 

김상택 사장은 "서울보증보험은 본사 차원의 나눔활동 이외에도 전국 각 지역에 소재해 있는 본부별로 자체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 지역사회 곳곳에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