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영글로비스 7기 발대식
현대글로비스, 영글로비스 7기 발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글로비스는 8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영글로비스(Young GLOVIS)' 7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는 8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영글로비스(Young GLOVIS)' 7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현대글로비스)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현대글로비스는 8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영글로비스(Young GLOVIS)' 7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영글로비스는 현대글로비스가 젊은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13년부터 운영하는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주로 물류∙유통 분야와 관련한 실무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14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영글로비스 7기는 오는 12월까지 현대글로비스 사업장 및 주요 행사를 취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 현대글로비스의 중고차 매입 브랜드인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마케팅 홍보 활동을 펼치고 각종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한다.

특히 현대글로비스는 올해부터 영글로비스를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임명하고 영상 기반의 콘텐츠 제작 및 유통에 주력한다. 영글로비스가 제작한 콘텐츠는 유튜브를 포함한 페이스북,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로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글로비스는 영글로비스 7기 전원에게 소정의 장학금과 취재비를 지급한다. 영글로비스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포상하고 현대자동차그룹의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의 동행 취재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대학생들로 이뤄진 영글로비스가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고 충분한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이 직접 사업 전반에 관해 교육을 진행하며 우수 물류현장 초청 및 물류관리사 무료 강의도 지원한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영글로비스 7기가 물류∙유통 산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올해는 영글로비스의 참신한 영상 기반 콘텐츠로 젊은 세대와 더욱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