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신임 회장에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이사
코스닥협회, 신임 회장에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이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스닥협회)
정재송 코스닥협회 신임회장.(사진=코스닥협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코스닥협회는 26일 정기회원총회를 열고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이사를 제 11대 신임 회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정재송 신임 회장은 "불확실성이 높아지는 대내외 경제환경에서 코스닥 기업의 눈과 귀가 되겠다"면서 "협회 회원사와의 소통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코스닥협회는 코스닥 기업의 혁신성장 지원과 코스닥시장의 건전한 발전 지원, 일자리 창출의 견인차 역할 수행을 올해 중점 사업 목표로 결정했다.

주요 중점 추진사업으로는 △코스닥법인 관련 제도 개선과 정책 대응 △회원사 성장과 해외진출 지원 △회원사의 실무능력 제고를 위한 지원서비스 △회원사 홍보IR 지원과 사회공헌사업 등 코스닥 위상 제고 △회원사 임직원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연수사업 △회원사와의 교류 및 상호 협조체제 구축 △창립 20주년 기념사업 실시 등을 선정했다.

같은날 협회는 신승영 에이텍티앤 대표이사 등 6명을 신임 부회장으로, 김원남 탑엔지니어링 대표이사 등 13명을 신임 이사로 각각 선임했다.

다음은 이날 코스닥협회 임원진 선임 명단이다.

◇회장
▲정재송(제이스텍 대표이사회장)

◇부회장
▲박윤민(디스플레이테크 대표이사) ▲박재규(동아엘텍대표이사) ▲신승영(에이텍티앤 대표이사) ▲양윤선(메디포스트 대표이사) ▲이동현(오상자이엘 대표이사) ▲ 조재형(코이즈 대표이사)
 
◇이사
▲김원남(탑엔지니어링 대표이사) ▲김윤상 (한양디지텍 대표이사) ▲김창호(아진엑스텍 대표이사) ▲박미경(포시에스 대표이사) ▲박병욱(제노레이 대표이사) ▲박창호(에스지이 대표이사) ▲안경준 (에스엔텍 대표이사) ▲이동훈(켐트로스 대표이사) ▲이윤용(와이엠씨 대표이사) ▲이준용(덕우전자 대표이사) ▲이항구 (알리코제약 대표이사) ▲이흥복(팅크웨어 대표이사) ▲최호일(펩트론 대표이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