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제3회 신용카드 디자인 공모전' 개최
비씨카드, '제3회 신용카드 디자인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비씨카드가 지난해에 이어 '제3회 신용카드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카드 상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른바 '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핵심 트렌드를 카드 디자인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 또는 일반 디자이너 등 톡톡 튀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이너라면 단독 또는 3인 이내로 팀을 구성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내 지갑속의 ART'와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선택해 표현하는 '서비스제휴 디자인' 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제당 4개 이상의 시리즈 형태로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두가지 주제를 중복해 응모하는 것도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9월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으며, 수상자는 10월 4일 이후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우수상 1점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되고, 우수상 200만원, 장려상 50만원, 입선 30만원이 주어지는 등 총 35점의 응모작이 수상 받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비씨카드 홍보팀 박귀순 팀장은 "시대를 반영하는 트렌드를 카드 디자인에 가장 조화롭게 반영시켰는가가 주된 심사 기준"이라며 "창조적이고 개성있는 젊은 아이디어를 표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만큼 진취적인 학생과 현직 디자이너의 많은 응모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