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내 신용정보 바로 알기' 이벤트
KB카드, '내 신용정보 바로 알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KB카드가 금융소비자들에게 신용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9월말까지 '내 신용정보 바로 알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인신용평가 전문회사인 한국개인신용주식회사(KCB)와 공동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KCB가 운영하는 개인신용정보 조회 서비스인 '올크레딧'의 종합신용관리 상품 1년 이용권(22,800원)을 KB 카드(KB비씨카드 제외)로 결제시 20% 할인과 함께 포인트리 10% 추가 적립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88명에게 소니 노트북, I-Pod비디오(30G), 닌텐도DS, 서울랜드 빅5 이용권(2매), 영화예매권(2매)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올크레딧 홈페이지(www.allcredit.co.kr)를 통해 KCB가 제공하는 신용위험도 진단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B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자신의 신용정보를 바로 알고, 스스로 신용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개인 신용 관리의 중요성과 관심을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내 신용정보 바로 알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올크레딧 홈페이지(www.allcredit.co.kr) 및 상담센터(02-708-1000)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