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證, '영웅문 글로벌' 고객 평가단 모집
키움證, '영웅문 글로벌' 고객 평가단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28일부터 해외상품 차세대 HTS '영웅문 글로벌(Global)' 고객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영웅문W의 차세대 버전인 영웅문 글로벌은 고객 건의사항이 반영된 300여 개의 개선화면과 통합 해외주식 화면 (미국주식, 홍콩주식, 중국주식) 및 통합 야간선물옵션 화면 (시카고상품거래소(CME), 유럽파생상품거래소(EUREX)) 을 제공한다. 

또 상품별 비교차트, 해외주식·해외선물옵션 기간자동감시주문 및 해외선물옵션 포지션전환주문, 연속분할주문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해외주식 종목별 적정주가 및 미국주식 애널리스트 평가 정보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영웅문 글로벌 고객 평가단으로 선정되면 오류수정 업로드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류 채택 시에는 상품권 5만원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영웅문 글로벌을 통한 약정금액 상위 고객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지급되며, 해외주식 신규∙휴면 고객은 현재 키움증권에서 진행중인 해외주식 수수료 0.1% 이벤트 1년 기간 연장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영웅문 글로벌 고객 평가단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