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2019 코리아 그랜드 세일' 단독 후원
유니온페이, '2019 코리아 그랜드 세일' 단독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주요 관광 상권 내 상점 등에서 QR 코드 결제 시 혜택 제공
코리아 그랜드 세일 개막 행사 기념 촬영.(맨 오른쪽에서 두번째_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대표 박미령). (사진=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 행사 기념 촬영에 (맨 오른쪽에서 두번째) 박미령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대표가 참석했다. (사진=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다음 달 28일까지 개최되는 '2019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외국인 대상 관광축제인 코리아 그랜드 세일은 총 43일간 열리며 한국방문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행사다. 유니온페이는 지난 2017년에 이어 공식 후원사로 선정됐다.

유니온페이는 이번 행사 기간 중 국내 면세점, 편의점 및 종로 일대의 서울 주요 관광 상권을 방문하는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이 유니온페이 QR 코드로 결제 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먼저 신세계 등 면세점에서 유니온페이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해 500위안 이상 결제 시 최대 50위안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GS25 및 이마트24에서는 유니온페이 QR코드로 20위안 이상 결제 시 최대 5위안을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또한 종로, 명동, 광화문 부근의 뷰티, F&B 등 다양한 쇼핑 스토어에서는 유니온페이 QR코드로 결제 시 총 금액의 30% 할인을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니온페이는 종로 청계 광장에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상시 운영하며, 유니온페이 카드를 소지한 회원들 대상의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부스를 방문하여 유니온페이 모바일 월렛인 '유니온페이 앱(UNIONPAY APP)'을 다운로드 하고 본인의 유니온페이 카드를 등록한 회원에게는 에어볼 추첨 기회를 제공하고, 당첨 시에는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유니온페이는 QR 결제, 유니온페이 퀵패스 등 자사의 편리한 서비스와 보다 다양한 혜택을 널리 알리는 자리에 적극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