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2018년 사회공헌활동 '눈길'
티웨이항공, 2018년 사회공헌활동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올해 소방관 지원부터 기내모금까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올해 소방관 지원부터 기내모금까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이 올해 소방관 지원부터 기내모금까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티웨이항공은 대한민국 소방관들을 위해 '뜨겁게 살아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소방관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현직 소방공무원을 위한 항공권 운임 할인을 제공했다.

올해 1월엔 119명의 소방관들을 초청해 영화 관람의 자리를 마련하고 2월엔 소방관들의 사연을 모집해 총 10명에게 삿포로 여행을 지원한 바 있다.

지난 7월에는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후원협약을 맺고, '기브투게더(Give t'ogether)'라는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과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8월부터 티웨이항공의 전 노선에서 기내 모금 운영을 시작했고, 구입하는 것만으로도 기부가 되는 기내 판매품과 기내식도 판매하고 있다. 

대구 영남대학교병원과 함께 지난 5월 소아병동 환아와 가족을 위한 가족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11월 대구공항 근처 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배식과 방한용품도 제공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나눔의 가치를 꾸준히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