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 친환경 여행 프로젝트 '남해 드라이브편' 공개
토요타 코리아, 친환경 여행 프로젝트 '남해 드라이브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코리아가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 시즌 6인 남해 드라이브 편을 공개했다. (사진=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코리아가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 시즌 6인 남해 드라이브 편을 공개했다. (사진=토요타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토요타 코리아가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와 함께 아름다운 남해의 풍광을 담은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Smart Eco Tourism) 시즌 6 - 남해 드라이브편을 공개했다.

24일 토요타 코리아에 따르면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은 토요타 하이브리드와 함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통해 얻은 영감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지난해 3월부터 시작된 토요타 코리아의 친환경 여행 프로젝트이다.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과 함께 국내·외의 숨겨진 여행지를 힐링, 음식, 놀거리, 볼거리라는 네 가지 테마로 소개하는 것이 특징으로 올해 7월 공개된 일본 중부, 관서 지방편은 약 300만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이번 시즌 6은 자동차 사진작가 아놀드 박(Arnold Park)이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를 타고 통영, 거제, 고성을 여행하며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사진 작가의 섬세한 시각으로 소개한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 시즌 6을 통해 많은 분들께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스타일, 퍼포먼스, 친환경성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토요타 하이브리드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체험하는 친환경 여행,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