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뱅크' 300만명 돌파 기념 기부행사
NH농협은행, '올원뱅크' 300만명 돌파 기념 기부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협은행)
20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NH농협은행 본점에서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회장(둘째 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과 이대훈 NH농협은행장(둘째 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0일 모바일플랫폼 '올원뱅크' 가입자 수 300만명 돌파 기념으로 '간편QR결제 사랑의 기부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올원뱅크' QR결제 기능을 활용,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행사도 진행했다. 행사장에 마련된 QR코드를 찍으면 1만원이 결제되고, 이렇게 적립된 기부금은 당일 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전달됐다.

행사에 참석한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회장은 "올원뱅크 가입자 수가 300만 명을 돌파하고, 실이용자 비중이 72%에 달하는 것에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올원뱅크만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농협금융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농협은행은 지난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올원뱅크' 전용 포인트인 '올원캔디'를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올원뱅크 올원캔디 룰렛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앱에서 고객센터–이벤트–올원캔디 이벤트로 들어가면 응모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애플 에어팟(2명), 삼성 기어아이콘(2명), 5000원 CU편의점 모바일쿠폰(96명), 이디야커피 쿠폰(200명), 베스킨라빈스 교환권(300명)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