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가상 피팅 서비스 '마이핏' 출시
LF몰, 가상 피팅 서비스 '마이핏'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처기업 클로버추얼패션과 협업…온라인 쇼핑 장애요소 해결
생활문화기업 LF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 3차원(3D) 가상 피팅 서비스 'LF 마이핏(My Fit)'을 도입했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 3차원(3D) 가상 피팅 서비스 'LF 마이핏(My Fit)'을 도입했다. 17일 LF는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패션과 첨단기술 결합이 주목받는 가운데 3D 소프트웨어 개발사 클로버추얼패션(CLO Virtual Fashion)과 협업해 마이핏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LF에 따르면 마이핏은 성별, 키, 몸무게, 체형 정보를 입력하면 두 가지 선택 가능한 아바타가 만들어져 가상 착장 모습을 보여주는 서비스다. 온라인으로 가늠하기 어려운 크기 적합도와 길이를 확인할 수 있다.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 의류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제품 설명 페이지 내 '마이핏' 표시를 눌러 만나볼 수 있다.

권성훈 LF e-영업사업부장 상무는 "LF몰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한 국내 강소기업 클로버추얼패션과 손잡고 LF몰을 온라인 쇼핑몰의 태생적인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의 장으로 활용하는 데 뜻을 모았다"며 "LF몰에는 4차 산업혁명 바람 속 혁신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몰로 한걸음 나아가는 계기가 되는 동시에 국내 벤처기업에게 경쟁력을 인정받고 새로운 시도를 마음껏 해볼 수 있는 성장의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