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율,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사은품 이벤트 진행
백아율,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사은품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백아율
사진=백아율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화장품 브랜드 백아율은 잠실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편집숍 '온앤더뷰티' 론칭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1월 26일 프리 오픈한 '온앤더뷰티'는 트렌드에 민감한 10대에서 30대 초반의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하고 있다.

엄선된 코스메틱 브랜드와 국내 뷰티 컨텐츠 및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프리 오픈과 함께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아율측은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율을 기록하며 대표 제품인 오리진의 경우 '온앤더뷰티' 베스트셀러 5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준비된 물량이 2일 만에 소진돼 지속적으로 추가 발주를 진행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온앤더뷰티'에서는 백아율 클래식 크림과 오리진 크림, 작약꽃 스킨케어 토너, 에센스, 크림, 미스트, 클렌징폼 5종 및 금은화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백아율 코스메틱의 전제품을 만날 수 있다. 백아율은 입점을 기념해 클래식 크림이나 오리진 크림을 구매하면 작약꽃 클렌징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백아율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