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고객패널 좌담회' 개최
메트라이프생명, '고객패널 좌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부터 고객패널 운영, 고객의 소리 반영
(사진=메트라이프생명)
2018 메트라이프생명 고객패널 좌담회.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이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2018 메트라이프생명 고객패널 좌담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서비스, 상품, 제도 등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회사 운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고객패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좌담회에는 2018년 선발된 10기 고객패널과 회사 각 부문별 책임자 및 실무자가 참석했으며, 메트라이프생명의 상품, 서비스 및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직접 듣고 개선점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좌담회에 앞서 진행된 온라인 고객설문조사를 통해 상품, 영업, 브랜드, 계약유지서비스, 소비자보호 등에 대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분석한 결과를 이날 좌담회에서 고객패널과 공유했다.

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패널들의 서비스에 대한 평가와 개선 의견을 검토하고 이를 적용하여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메트라이프생명은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모바일 앱 서비스, 보이는 ARS 등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서비스의 장점과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해서 고객의 의견을 듣는 자리도 마련됐다.

메트라이프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소리에 집중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이 어느덧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이어져 오고 있다"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