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휠라 X 우왁굳 의류'
[신상품] '휠라 X 우왁굳 의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바리케이드엑스티 97로우' (사진=휠라)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휠라코리아 스포츠 브랜드 휠라에서 '휠라 X 우왁굳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왁굳은 특유의 화법과 유머 감각, 화려한 게임 전술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며, 유튜브와 트위치TV에서 활동하는 게임 스트리머다. 

이번에 선보이는 휠라 X 우왁굳 한정판은 반팔 티셔츠와 맨투맨, 후드티셔츠, 드리프터 슬라이드(슬리퍼), 에코백, 휴대전화 케이스로 구성됐다. 이달 말 출시 예정인 휠라 차세대 어글리 신발 '휠라바리케이드엑스티 97로우'까지 포함됐다. 우왁굳 운영 커뮤니티에서 팬들이 제안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했으며, 우왁굳 팬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용어가 제품 곳곳에 스며들었다.

휠라코리아는 앞서 선보인 첫번째 우왁굳 한정판을 통해서도 재미를 봤다.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매장 앞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온라인몰 무신사에선 출시 15분 만에 준비수량이 모두 팔렸다. 

협업 상품은 17일부터 휠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내 휠라 팝업매장, 부산 지스타(G-STAR) 트위치 부스, ABC마트 인천 간석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휠라에선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협업 상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기념 달력, 스티커 세트도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