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선정
롯데렌터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맞춤형 '인지서비스' 등 기존 업계 수준 뛰어넘는(Beyond a Rent-a-car) 최상의 서비스 제공
롯데렌터카가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가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롯데렌터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롯데렌탈의 롯데렌터카가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렌터카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되고 공신력 있는 국내 대표 고객만족도 지수이다. 

롯데렌터카는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기존 렌터카 업계 수준을 뛰어넘는(Beyond a Rent-a-car)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우선 모든 서비스 및 상품을 고객 관점에서 고객여정지도(Customer Journey Map)에 맞춰 디자인했다. 

또한 작년 제주 지역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고객 수화물 운반 서비스(Baggage Delivery Service)’에 이어 고객의 이용패턴을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인지서비스’ 등 단기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렌터카의 인지서비스는 과거 고객의 렌터카 대여 기록을 바탕으로 차종 무료 업그레이드, 생일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뿐만 아니라 관심 차종 이용가능 여부 및 차량 정비 현황을 먼저 알려주는 서비스이다.

이외에도 올해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기반 서비스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지난 3월 선보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에서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만에 완료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Online Direct Service)다. 

표현명 롯데렌탈 대표이사는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했기에, 이번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창조(Create a Better Life)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