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證, 중국주식거래 HTS 오픈
키움證, 중국주식거래 HTS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움증권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키움증권은 오는 14일 중국주식 직접투자를 위한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오픈 한다. 지난 5월 홍콩주식에 이어 중국주식에 대해서도 국내 주식투자와 같이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게 됐다.
 
키움증권은 기존 홈트레이딩시스템인 ‘영웅문’에 중국주식거래시스템을 탑재해 편리하게 중국주식에 투자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중국주식에 대한 모든 인터페이스를 기존 한국식으로 개발해 투자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윤수영 전무는 “홍콩과 중국울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에는 일본과 미국의 해외주식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제공할 계획으로 전세계 주식을 안방에서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 한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해외주식투자 오픈을 기념해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30일까지 거래수수료 무료 행사를 실시하며, 중국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1등에게는 52인치 LCD홈씨에터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2등 3명에겐 노트북, 3등 20명에겐 네비게이션, 4등 50명에겐 온라인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증권계좌 개설고객 중 5명에겐 북경 커플 여행권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8월14일부터 9월 30일까지며, 결과는 10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중국주식투자 서비스 및 런칭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만족센터(1544-9400)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