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컬러어떰' 캠페인 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 '컬러어떰' 캠페인 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MLBB '으깬장미' 입술 색 제안 
아모레퍼시픽은 '컬러어떰' 캠페인 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컬러어떰' 캠페인 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컬러어떰'(Color Autumn) 캠페인을 통해 찾은 입술 색을 5개 브랜드 제품으로 출시했다. 3일 아모레퍼시픽은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신개념 MLBB(My Lips But Better) '으깬장미'(Crushed Rose) 콘셉트 립 컬러(입술 색)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컬러어떰 캠페인은 어떠한 피부 톤에 사용해도 들뜨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MLBB 색을 찾기 위해 시작됐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원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컬러 전문가, 소비자 200여명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으깬장미 입술 색은 소비자 조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품평을 거쳐 개발됐다. 

으깬장미 입술 색 특징은 장미를 으깬 듯 자연스럽게 표현한 것이다. 얼굴을 생기 있어 보이게 해주고,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색돼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컬러어떰 캠페인을 통해 라네즈·마몽드·설화수·아이오페·헤라 브랜드에서 각각 새로운 색을 선보였다. 제품 제형도 다양하다. 주요 제품은 라네즈 타투 립 틴트의 로즈 프리즘과 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의 어텀 로즈, 설화수 에센셜 립세럽 스틱의 어텀 레드,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의 컬러 어텀, 헤라 립 젤크러쉬의 가넷 레드 등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가수 헤이즈를 모델로 내세운 컬러어떰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공개했다.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손잡고 제작한 컬러어떰x스노우 필터과 셀카어떰 이벤트도 화제를 모은다. 컬러어떰 캠페인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