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아이린, 가브리엘 렌과 '화롄 길거리음식' 소개 
모델 아이린, 가브리엘 렌과 '화롄 길거리음식'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저녁 방송 tvN '원나잇 푸드트립:인터내셔널 에디션2' 출연
3일 오후 저녁 6시30분 방송되는 tvN '원나잇 푸드트립:인터내서널 에디션2'에서 모델 아이린은 대만 배우 가브리엘 렌과 팀을 짜 대만 동부 화롄 지역의 유명한 길거리 음식을 소개한다. (사진=tvN) 
3일 오후 저녁 6시30분 방송되는 tvN '원나잇 푸드트립:인터내서널 에디션2'에서 모델 아이린(오른쪽)은 대만 배우 가브리엘 렌과 팀을 짜 대만 동부 화롄 지역의 유명한 길거리 음식을 소개한다. (사진=tvN)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모델 아이린이 케이블 채널 tvN '원나잇 푸드트립:인터내셔널 에디션2'에 출연해 대만 동부 화롄 지역의 유명한 길거리 음식을 선보인다.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 엔터테인먼트는 3일 아이린과 가수 세븐, 대만 영화배우 가브리엘 렌과 크리스티나 목이 이날 저녁 첫 방송되는 '원나잇 푸드트립:인터내셔널 에디션2'에서 대만의 다채로운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스팀에 따르면, 아이린은 가브리엘 렌과 팀을 꾸려 48시간 동안 화롄의 유명한 길거리 음식을 먹었다. 아이린은 화롄의 길거리 음식 가운데 달걀프라이 팬케이크에 반했다.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팬케이크에 대해 아이린은 '튀기면 다 좋아! 튀긴 음식은 왕이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것.  

아이린과 가브리엘 렌 팀 대 세븐과 크리스타나 목 팀의 음식 대결을 볼 수 있는 '원나잇 푸드트립:인터내셔널 에디션2'은 매주 월요일 저녁 6시30분 방송된다.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서도 방송을 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