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어린이 100여명 대상 48회 '항공안전체험교실' 진행
제주항공, 어린이 100여명 대상 48회 '항공안전체험교실'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은 객실승무원들이 지난 28일 경기도 안양시 신기초등학교에 찾아가 5학년 100여명을 대상으로 48회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제주항공 객실승무원이 참여 학생들에게 비행 시 긴급상황에 대비한 구명조끼 착용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객실승무원들이 지난 28일 경기도 안양시 신기초등학교에 찾아가 5학년 100여 명을 대상으로 48회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제주항공 객실승무원이 참여 학생들에게 비행 시 긴급상황에 대비한 구명조끼 착용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은 객실승무원들이 지난 28일 경기도 안양시 신기초등학교에 찾아가 5학년 100여 명을 대상으로 48회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은 참여 학생들에게 항공기 기내안전‧응급처치 및 고객 안전 확인사항 등의 교육과 함께 승무원의 역할 및 진로교육을 실시했다.

제주항공은 현재 안전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항공안전교육에 대한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지난 2014년부터 매월 1~2곳의 전국 초‧중학교와 청소년단체 및 시설에 직접 찾아가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실시했고, 지금까지 총 3만6000여명이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항공안전체험교실을 통해 항공여행은 물론 일상에서 안전에 대한 의식을 높이는 계기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