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임직원 가족 대상 '주니어 공학교실' 진행
대한항공, 임직원 가족 대상 '주니어 공학교실'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지난 25일 본사 객실훈련원에서 임직원 및 가족 100여명 대상으로 '주니어 공학교실'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및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지난 25일 본사 객실훈련원에서 임직원 및 가족 100여 명을 대상으로 '주니어 공학교실'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및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25일 본사 객실훈련원에서 임직원 및 가족 100여 명을 대상으로 '주니어 공학교실'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주니어 공학교실은 항공 분야에 관심이 있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꿈을 키워주고, 임직원들의 소속감과 자긍심 고취를 위한 대한항공의 사내 소통 행사 중 하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및 가족들은 오전과 오후 2개조로 나뉘어 항공기와 관련된 항공의 역사 및 과학기술에 대해 배웠다. 참여자들은 모형 전동 항공기를 직접 만들어 날려보며 항공기에 작용하는 힘의 종류와 양력의 발생 원리 등 다양한 과학 상식을 직접 체험해 항공지식을 습득하는 시간을 보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임직원과 가족 간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고 즐거운 직장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임직원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전 세계 어린이 예절을 배우고 실습해보는 '글로벌 매너 스쿨(Global Manner School)'과 한진 그룹 주요 시설을 견학하는 '한진탐방대' 등 사내 소통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