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투명 가방 '뷰티풀 선샤인 클리어백' 증정
올리브영, 투명 가방 '뷰티풀 선샤인 클리어백'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우레탄 소재 개성 맞춤형 가방
무더위 뷰티 제품 할인 판매
올리브영이 기획·제작한 '뷰티풀 선샤인 클리어 백'의 모습.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이 기획·제작한 '뷰티풀 선샤인 클리어 백'의 모습.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올리브영이 10일부터 '뷰티풀 선샤인 클리어 백'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시행한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며,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에 판매한다.

뷰티풀 선샤인 클리어백은 폴리우레탄(PU) 소재에 심플한 타이포 디자인으로 제작된 가방이다. 가볍고 투명해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에게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이며 방수 효과로 바캉스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올리브영은 오는 24일까지 무더위에 맞춘 메이크업부터 클렌징, 자외선차단제, 애프터 선케어, 제모제 등의 제품을 추천하고 할인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페리페라, 데싱디바, 네오젠, 미팩토리, 아로마티카, 자트인사이트, 메디큐브, 우르오스 등이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유례없는 폭염으로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클리어백을 기획했다. 멋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뷰티와 패션 트렌드를 동시에 해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