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해외 여행객에 '허츠(Hertz) 렌터카' 서비스 제공
롯데렌터카, 해외 여행객에 '허츠(Hertz) 렌터카'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주, 유럽 주요국가, 오세아니아 등 국내 여행객 많이 찾는 지역 대상
롯데렌터카와 허츠가 해외 여행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와 허츠가 해외 여행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렌터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롯데렌터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즈(Hertz)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말까지 세 달간 진행되며, 대상 지역은 미국, 캐나다 등 미주지역부터 유럽 주요국가 (영구,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스페인, 룩셈부르크, 스웨덴, 덴마크), 호주와 뉴질랜드 등 국내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전 세계 대부분의 지역을 포함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이나 출장 등의 목적으로 해외에서 렌터카 이용 계획이 있는 고객은 롯데 렌터카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 전 세계 어디서든 허츠의 차량을 쉽고 바르게 예약할 수 있게된다.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는 한국어로 제공돼 편의성을 높였고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차량 검색, 예약 및 예약 확인이 가능하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면서 해외 여행지에서도 차량을 빌려 직접 운전하며 여행을 즐기는 ‘렌터카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며, "국내외를 대표하는 렌터카 브랜드인 롯데렌터카와 허츠가 함께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 여름엔 가벼운 마음으로 보다 합리적인 비용의 해외 자유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