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오는 28일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오는 28일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 RPG 대명사 '블레이드' 후속작···액션 재미 한층 업그레이드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28일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28일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이하 블레이드2)'를 오는 28일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으로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15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이후, 8부작 브랜드 웹툰, 인기 방송인 유병재와 유규선이 출연한 특별 홍보 영상, 성우 메이킹 영상, 캐릭터 코스프레 화보를 연이어 공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블레이드2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왔다.

액션 RPG의 명가 액션스퀘어는 블레이드2에 개발 노하우를 모아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빈사 상태에 빠진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 상대의 공격을 되받아치는 '반격'을 구현하는 등 최고 강점인 액션의 재미를 한층 부각시켰다. 또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을 통해 몰입감과 긴장감도 극대화했다.

블레이드2는 서비스 오픈 시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자랑하는 총 4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공개하고,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모험', '반격 던전', '영웅의 탑', '레이드'와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1대 1 대전', '팀 대전', '점령전' 등의 즐길 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현재 참여자 수는 170만명을 넘어섰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기본적으로 증정하며,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 '보석', '골드' 등 추가 보상도 선물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