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학익' 6월 분양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학익' 6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학익'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학익'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현대건설은 이달 중 인천광역시 남구 학익동 용현·학익7블록 A1 '힐스테이트 학익'을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0층, 5개동, 전용면적 73~84㎡ 총 616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3㎡A 256가구 △73㎡B 147가구 △84㎡ 213가구 등이다. 

수인선 인하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수인선 학익역(2019년 예정)도 도보권에 있어 더블역세권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제2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인천~김포간), 인천대교 등 광역도로망 접근성도 좋다. 

모든 가구가 4베이 구조, 남측향 배치로 이뤄져 있으며, 실내는 거실과 주방이 이어지는 오픈형 주방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일부 가구에는 광폭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의 수납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사물인터넷(IoT)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 기술도 적용된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의 빌트인기기와 IoT 가전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또한 현관 안심카메라, 지하주차장 지능형 조명제어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지하주차장 주차위치 등록시스템, 스마트 주방 거치대 등이 설치된다.

단지의 분양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남구 소성로 16, 2층에서 운영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남구 독배로 267에 6월 중에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6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