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모집 사업 설명회
KCC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모집 사업 설명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모집 포스터. (사진=KCC)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KCC는 경기도 수원영업소에서 '홈씨씨인테리어' 사업 설명회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홈씨씨인테리어 사업 소개와 함께 가맹점 파트너를 모집하기 위한 자리로,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관련 인테리어 업체 등이 동반성장 아이디어 및 의견 등을 공유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종합 건축자재업체인 KCC가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 매장이다. 홈씨씨인테리어가 각 지역의 파트너사에 고객을 연결해 주고 책임 시공을 맡기는 형식이다. 2012년부터 지역 인테리어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파트너가 되면 KCC로부터 최신 트렌드의 스타일 패키지 제안, 인테리어 자재 원스톱 구매 서비스, 홈씨씨인테리어 직영 전시장 무제한 활용은 물론 본사 품질관리 및 A/S 서비스 등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파트너사는 기존 상호를 유지하고 홈씨씨인테리어 브랜드를 병행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가맹에 따른 보증금이나 매장 리뉴얼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영업 자율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게 KCC 측의 설명이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지역 상권과 함께하는 상생 모델로서 전국적으로 더욱 확대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파트너 모집을 넓혀 영업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