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KB Golden Life 카드' 출시
KB카드, 'KB Golden Life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 Golden Life 카드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 <yushin@seoulfn.com> KB카드는 차별화된 노후생활을 준비하는 세대를 위해 실질적인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는 'KB Golden Life 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KB Golden Life 카드'는 아름답고 건강하고 가치 있는 삶을 살아가는 인생의 황금기에 있는 세대를 위한 카드로 병원업무 할인, 무료 보험서비스 등 건강 관련 서비스와 다양한 금융 우대서비스 및 여가지원 서비스 등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주요서비스로는 치과, 한의원을 포함한 병원업종 가맹점 이용시 이용금액의 5% 할인(월간 최대 5만원 이내, 연간 최대 25만원 이내) 혜택, 연 1회 문진을 통한 무료 건강체크와 상담 등을 통한 종합건강관리, 무료보험가입, 여가활동 지원 등이 있다.
 
'KB Golden Life 카드'는 골드, 플래티늄 2가지 등급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기본 1만원, 플래티늄 10만원이며, 국민은행 신용카드 신규회원에 한해 초회년도 기본연회비를 면제해 주고 연간 100만원 이상 사용시 차기년도 기본연회비도 면제해 준다.
 
한편, KB카드는 'KB Golden Life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31일까지 신규가입 회원 중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런닝머신기, 고급혈압측정기, 만보계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KB카드 관계자는 "'KB Golden Life 카드'는 고령화 시대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실버세대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된 카드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발굴해 접목함으로써 실버세대를 위한 최고의 카드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박민규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