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 '미쏘니홈' 컬렉션 공개
롯데월드몰, '미쏘니홈' 컬렉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이탈리아 인테리어 브랜드 '미쏘니홈(MISSONI HOME)' 쇼케이스를 찾으면 4.5m 높이의 '스트링월(String Wall)'을 만날 수 있다. (사진=롯데자산개발)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이탈리아 인테리어 브랜드 '미쏘니홈(MISSONI HOME)' 공개 행사(쇼케이스)가 열린다. 15일 롯데자산개발은 이날부터 25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올해 미쏘니홈 컬렉션을 아시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미쏘니홈 이탈리아 스튜디오에서 기획한 이번 행사에선 지난 1월 열린 '메종&오브제 파리'에서 베스트 디자인상을 받은 컬렉션을 비롯해 침대, 소파, 조명 등 90여종을 공개한다. 미쏘니홈이 자랑하는 오브제 가운데 4.5m 높이의 '스트링월(String Wall)'도 만날 수 있다.

이탈리아 미쏘니홈 본사의 에도아르도 로다 사장은 "이탈리아 스튜디오에서 전체 레이아웃과 컬러 배치는 물론 롯데월드몰만을 위한 스트링월 등 모든 오브제를 직접 설계했다"고 밝혔다. 정동필 롯데자산개발 리싱부문 상무는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쇼케이스를 기획했다. 글로벌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를 확대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