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독일 명품가구매장서 'LG 시그니처' 제품 소개
LG전자, 독일 명품가구매장서 'LG 시그니처' 제품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투트가르트에 있는 플라이너바이아키테르 매장에서 고객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LG전자)

토네트컨셉갤러리 등 독일 명품가구회사들과 협업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LG전자는 올해 연말까지 토네트콘셉트갤러리(Thonet Concept Gallery), 플라이너바이아키테르 (Fleiner by Architare), 클릭(Clic) 등 독일 명품가구회사들과 협업을 통해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의 혁신적인 성능과 디자인을 알리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독일은 지난 2016년 'LG 시그니처'의 유럽 첫 데뷔 무대이기도 하다. 당시 LG전자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인 'IFA 2016'에서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들과 빛, 움직임, 음악 등으로 구성된 설치예술 작품을 함께 전시한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조성하고 'LG 시그니처'를 유럽 시장에 소개했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상무는 "차별화된 기술과 정제된 디자인을 갖춘 ‘LG 시그니처’가 독일 명품가구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고객들이 초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