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친근한 이미지 위한 기업 블로그 오픈
현대건설, 친근한 이미지 위한 기업 블로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건설의 기업 블로그. (사진=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현대건설은 지난 3일 무겁고 딱딱한 건설 산업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기업 블로그를 공식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블로그는 기존에 현대건설이 운영했던 '힐스테이트 블로그'를 새롭게 단장한 것으로, '건설, 놀라운 혹은 재밌는 상상'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카테고리는 크게 뉴스(NEWS)·스토리(STORY)·라이프&트렌드(LIFE&TREND)·펀(FUN) 등 4가지로 구성됐다. 뉴스에선 현대건설의 주요 소식 외에도 힐스테이트와 디에이치의 분양소식을 접할 수 있고, 견본주택과 시공 현장 모습을 구체적으로 볼 수 있다.

스토리는 자사가 시공한 국내외 주요 랜드마크 소개나 건설 관련 애니메이션, 인포그래픽, 직무 관련 임직원 인터뷰, 취업 정보 등을 담았다.

다양한 생활정보와 읽을거리로 이뤄진 라이프&트렌드, 펀 카테고리에서는 고객을 위한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제공하며, 젊은층을 위해 다양한 주제의 웹드라마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대건설은 자사 직원(작가명 : KHEEMAE)이 직접 그리는 웹툰을 통해 고객과의 감성소통 또한 강화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기업 블로그 운영를 통해 '젊고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를 구축하고, 자체적으로 선제 홍보가 가능한 회사 전용 홍보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빠른 정보 제공과 함께 고객 소통에도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