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고객과 함께하는 '헬로 숲 가꾸기 캠페인' 진행
CJ헬로, 고객과 함께하는 '헬로 숲 가꾸기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헬로가 고객과 함께하는 '헬로 숲 가꾸기 캠페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CJ헬로는 4월 한 달간 헬로다이렉트샵을 통해 인터넷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의 이름을 담은 숲을 조성할 예정이다. (사진=CJ헬로)

산불 피해 입은 삼척 지역 숲 조성 기여…고객 이름 각인된 현판 설치 예정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CJ헬로는 고객과 함께하는 '헬로 숲 가꾸기 캠페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CJ헬로는 4월 한 달간 헬로다이렉트샵을 통해 인터넷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의 이름을 담은 숲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고객들에게 실내 공기 정화에 탁월한 반려나무 패키지도 선물한다.

오는 30일까지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에 가입하는 고객은 삼척 지역 나무숲 조성에 기여하는 착한 소비를 실천하게 된다. CJ헬로는 사회적기업 트리플래닛과 함께 강원도 삼척 지역에 '헬로 숲'을 조성할 예정이며, 숲 조성이 완료되면 가입 고객 전원의 이름이 공동현판에 각인된다.

이번 캠페인에는 지역 상생을 추구하는 CJ헬로의 철학이 담겨있다. 헬로 숲이 조성될 강원도 삼척은 CJ헬로의 방송사업 권역으로, 지난 2월 대형 산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바 있다. CJ헬로는 지역 기반 사업자로서 지역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자 삼척에 숲을 조성하게 되었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삼척 산림 복구에 큰 힘을 보탤 계획이다.

또한 해당 고객들에게 공기를 정화해주는 반려나무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황금주목'과 출생카드, 양육 안내서, 미니어처 등이 포함되어 반려나무를 양육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최근 반려식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맞춰 CJ헬로는 반려나무를 선물함으로써 공기 정화는 물론 정서적 안정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양재용 CJ헬로 홈앤리빙 기획담당은 "최근 환경 문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진 만큼, 고객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 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