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공식렌터카 선정
롯데렌터카,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공식렌터카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제전기차엑스포 공식렌터카 선정 협약식에서 표현명 롯데렌탈 대표(왼쪽)와 김대환 (사)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가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 렌터카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됐다.   

27일 국제전기차엑스포 공식 렌터카 선정 협약식은 표현명 롯데렌탈 대표이사 사장과 김대환 (사)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랜탈 선릉타워에서 진행됐다.

롯데렌터카는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개최되는 제 5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렌터카 업체로 참여하며, 행사 운영 차량 지원과 참석자 대상 특별할인 제공 등 행사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롯데렌터카는 지난해 국내 전기차 보급 대수의 약 15%에 달하는 2200대의 전기차를 장기렌터카 서비스로 제공해 환경부 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해 국내 최초로 전기차 장기렌터카 특별 방송을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표현명 사장은 "올해가 전기차 대중화의 원년이 될 것이란 전망이 지배적인 가운데 국내 최대 전기차엑스포로 주목받아온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 렌터카로 다시 한번 선정되어 기쁘다"며 "그동안 전기차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노력해온 자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십분 활용해 올해 행사도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대환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위원장은 "롯데렌터카의 친환경 전기차 보급 확대에 대한 역량과 경험을 높이 사 올해 제 5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 렌터카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올해에는 제 5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참관인과 VIP들을 위한 롯데렌터카의 고품질 서비스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