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인턴 50여명 선발
애경산업 인턴 50여명 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I=애경산업

영업∙마케팅∙디자인 부문…서류∙면접 블라인드 채용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올해 8월 계획된 신사옥 이전과 함께 '홍대시대'를 열어갈 인재를 모집한다. 14일 애경은 15일부터 4월1일까지 신입(인턴)사원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채용 부문은 △경영지원 △구매/SCM △마케팅&온라인 △디자인 △영업 △연구 △생산 등이며, 총 5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인턴합격자는 5월부터 2개월간 인턴활동을 거친 뒤, 평가를 통해 2018년도 신입사원으로 전환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인턴활동 순서다. 자세한 지원방법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은 4월1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서를 통해서만 지원할 수 있다. 애경산업은 인턴사원 이외에도 법무, 화장품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온라인TM, 신규사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애경산업은 올해 채용에서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사고, 신뢰도 높은 인성, 깨끗한 성품이라는 덕목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수호 애경 인사팀장은 "올해 인턴사원 채용부터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도입해 서류∙면접 과정에서 최소한의 요건만 만족했다면 학교나 학점 등을 일절 보지 않는다"며 "생활뷰티산업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