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엘플라워골드키즈보험' 출시
LIG손보, '엘플라워골드키즈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IG손보, '엘플라워골드키즈보험'
[서울파이낸스 이재호 기자]<hana@seoulfn.com>LIG손해보험은 2일, 프리미엄급 자녀보험 상품인 '엘플라워 골드키즈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일명 '골드키즈 마케팅'을 반영한 상품으로, 자녀를 적게 낳아 귀하고 특별하게 키우기를 원하는 젊은 부부층을 대상으로 개발됐다.

우선 고보장 상품내용이 특징적이다. 자녀배상책임 발생 시 최고 1억원, 교통상해후유장해 시 최고 5천만원, 일반상해후유장해 시 최고 2천만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아이의 부모가 사망했을 때도 고액 보장이 가능하다. 부모의 상해사망 및 고도후유장애 시 최대 4억원까지, 질병사망 시에도 최대 2억을 보장해 안정적인 고보장 보험으로서의 특징을 더했다.

또 4%의 확정금리를 적용한 저축성보험으로 최저100% 에서 최고 130%까지 만기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

만기환급금은 우량채권처럼 안전하게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목적자금으로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다.

1년 이상만 계약이 유지되면 연 4회까지 중도 인출이 가능해 현금유동성까지 확보할 수 있으며, 10년 이상 계약의 경우에는 비과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YBM시사영어사와의 제휴를 통한 부가 서비스혜택도 눈길을 끈다. '엘플라워골드키즈보험'에 가입하면 해외연수캠프 할인, 유학수속비용 할인, YBM온라인 학습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LIG손해보험 장기상품팀의 윤석규 부장은 "엘플라워골드키즈보험은 특화된 자녀보험을 원하는 고객에게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상품"이라며 "고보장형이면서 높은 만기환급률까지 갖추고 있어 우리 아이들을 위한 튼튼한 보호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