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
[신상품]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NP파리바카디프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을 출시하고 신한은행을 통해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암보험의 기본인 '보장'에 집중한 상품으로 최대 2억원까지 보장한다(유방암 또는 전립선암 이외의 암 진단보험금, 가입 후 16년 초과). 

암에 걸릴 경우 의료비뿐만 아니라 간병비, 교통비 등 치료를 위한 간접비용까지 보장한다. 기본형과 체증형, 순수보장플랜과 만기지급플랜으로 설계돼 고객의 선택권도 넓혔다. 

예를 들면 매 4년마다 2000만원씩 보장금액이 커지는 체증형을 선택하면 나이가 들수록 증가하는 치료비와 물가상승률을 대비할 수 있다. 또 치료 후의 건강관리자금까지 고려해 만기지급플랜을 선택하면 만기보험금으로 최대 12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40세 기준 월납 보험료는 기본형의 경우 여자 3만9650원, 남자 5만2750원이다. 

보장금액은 기본형 기준 최대 1억원 , 체증형은 최대 2억원까지다. 보험료와 보장내용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내달 30일까지 건강보험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BNP파리바카디프생명에서 판매하는 (무)보장든든 암보험, (무)6180실버 암보험, (무)건강e제일 수술·입원·상해·플러스보장보험 가입시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