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수익증권 판매
메트라이프생명, 수익증권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재호 기자]<hana@seoulfn.com>메트라이프생명은 27일 자사 소속 재정설계사(FSR; Financial Services Representative)를 통해 오늘부터 수익증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동사는 우선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전국 16개 지점에서 1,000여명의 재정설계사를 통해 수익증권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또, 수익증권을 판매하는 재정설계사를 올 해 안으로 1,500명 수준으로 확대하고, 2008년까지는 대부분의 재정설계사(2007년 5월 현재 3,300여명)가 수익증권을 판매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에 메트라이프생명이 판매하는 수익증권 상품은 총 9개의 펀드 상품이며 프랭클린템플턴투자신탁운용, 세이에셋코리아자산운용, 우리크레디트스위스자산운용 등 3개 운용사가 운용하게 되며, 향후 운용사 및 상품을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메트라이프생명은 미국 MetLife의 선진관리기법을 바탕으로 경쟁력있는 상품 구성, 펀드수익률 모니터링 등 차별화된 고객 관리와 지원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메트라이프생명 스튜어트 솔로몬 사장은 “이번 수익증권 판매를 계기로 보험상품과 펀드상품을 효율적으로 구성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종합재정설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