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무배당 월지급식 ELS스타변액보험'
[신상품]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무배당 월지급식 ELS스타변액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NP파리바카디프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보험을 통해 주가연계증권(ELS)에 장기 투자하며 매월 수익을 받을 수 있는 '무배당 월지급식 ELS스타변액보험(일시납)'을 출시하고 KB국민은행을 통해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무배당 월지급식 ELS스타변액보험'은 매월 수익을 필요로 하는 KB국민은행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보험을 통해 ELS(주가지수연계증권)에 장기투자 하면서 지급조건 충족 시 월 수익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장기 투자 측면에서 편의성과 안전성도 고려했다. 일반적으로 개별 ELS 투자의 경우, 조기상환 또는 만기상환 시 새로운 투자처를 다시 찾아야 하는데 이 상품은 자동으로 비슷한 수준의 수익률을 제시하는 ELS에 재투자되는 구조로서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개별주식 대비 주가 흐름과 변동성에 영향을 적게 받는 지수형 노낙인(No Knock-in) ELS에만 투자해 안정성을 높였다. 즉, 투자기간 내 발생하는 주가지수 변동에 관계 없이 '만기 평가일'에만 미리 정해 놓은 조건을 충족하면 원금손실이 발생하지 않는다. 

한정수 BNP파리바카디프생명 상품개발부장은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주식 직접투자보다는 위험이 낮으면서도, 즉시연금 등 매월 공시이율이 적용되는 금융상품보다 높은 수익을 기대하는 고객들을 위해 ELS변액보험을 개발해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무배당 월지급식 ELS스타변액보험(일시납)'은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보험료는 일시납으로 1000만원부터 납입이 가능하다. 지속적인 ELS 재투자 대신 이미 얻은 수익금을 보다 안정적으로 운용하고 싶다면, 가입 기간 중이라도 저축보험처럼 공시이율로 관리되는 '일반계정'으로 전환할 수 있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이날부터 내달 31일까지 변액보험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에서 판매하는 변액보험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프랑스 브랜드 화장품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